배우 장혁이 옥상 난간에 위태롭게 서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MBC 새 주말특별기획 ‘돈꽃(극본 이명희, 연출 김희원)’ 측은 장혁의 아슬아슬한 첫 촬영 스틸 컷을 최초로 공개했다.

‘돈꽃’에서 장혁은 고아원 출신에서 청아그룹 전략기획실 법무팀 상무까지 오른 인물 강필주 역을 맡았다. 그는 신속한 두뇌회전과 정확한 업무처리 능력으로 청아그룹에서 없어서는 안 될 인물이지만, 다른 한편에서는 '청아가의 개'라며 달갑지 않은 시기와 질투를 한 몸에 받는 캐릭터다. 

이런 가운데 장혁이 아찔한 옥상 난간에 선 채 차가운 눈빛을 보내는 모습이 포착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 속 장혁은 아찔한 높이의 건물 옥상에서 누군가와 대치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는 서늘한 카리스마를 풍기며 옥상 난간에서 상대방의 멱살을 쥐고 있어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이에 장혁이 잔뜩 분노한 이유가 무엇인지 그 배경에 관심이 모아진다. 

이날 촬영은 삼성동에 위치한 한 건물 옥상에서 진행됐다. 장혁은 와이어를 묶은 채 격렬하게 대립하는 촬영인 만큼 촬영에 들어가기 전 수차례의 리허설을 통해 상대 배우와 연기 호흡을 맞추며 철저하게 준비하는 모습을 보였다. 촬영에 들어가자마자 장혁은 강필주로 완벽히 빙의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지켜보는 스태프들까지 숨죽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돈꽃’은 돈을 지배하고 있다는 착각에 살지만 실은 돈에 먹혀버린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11월 ‘도둑놈 도둑님’ 후속으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방송 : 11월 첫 방송 예정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전 1 ··· 12 13 14 15 16 17 18 19 20 ··· 84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