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스타 라이브 <해요 TV>

꿈에 그리던 스타가 내 눈앞에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MBC 모바일 앱 <해요 TV>를 통해 전 세계 어디서든 스타와 만날 수 있다. 내가 좋아하는 스타의 라이브 방송을 보면서 실시간 채팅도 할 수 있는 <해요 TV> 앱을 소개한다.



스타와 팬이 함께 만들어가는

쌍방향 소통 방송

<해요 TV> 앱 안에는 B.A.P, 블락비, B1A4, 우주소녀처럼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들이 라이브 방송을 하고 있다. 더 좋은 것은 그냥 방송만 보는 게 아니라 채팅창을 통해 아이돌과 소통을 할 수 있다는 것. 방송 중 팬들의 즉석 요청에 따라 노래, 춤, 개인기를 보여주는 것은 물론이고 생방송 전 아이디어 제안, 생방송 중 투표를 통해 방송 전체의 흐름이 바뀌기도 한다. 


컷도 없고 NG도 없다. 60분 동안 실시간으로 방송되는 스타 라이브는 팬사인회보다 더 가깝고 팬미팅보다 더 리얼하게 스타와 팬을 하나로 묶어준다.


<해요 TV>는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 대표 플랫폼과 제휴 및 실시간 번역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함께 소통할 수도 있다.



알고 보면 더 재밌다! 다 같이 함께 <해요 TV>

<해요 TV> 앱은 내가 좋아하는 스타와 소통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다. 스타가 방송 중일 때 채팅창에 글을 남기기만 하면 된다. 내 챗에 아이돌이 반응할 때면 그야말로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을 정도. 챗을 많이 할수록 반응을 할 확률도 높아지므로 채팅창에 글을 많이 쓰는 게 중요하다.


혹시 생방송을 놓치더라도 아쉬워할 필요는 없다. 무료로 언제든지 얼마든지 무한 재생할 수 있다. 전체 영상을 플레이할 수도 있지만 데이터 용량이 부담스럽다면 하이라이트만 모아둔 클립 영상으로 엑기스만 골라서 보자. 


60분의 방송시간. 결코 짧지 않은 시간이지만 내 스타와 함께 하는 시간은 순식간에 지나간다. 이러한 아쉬움을 달래주기 위해 <해요 TV>에서는 소장 하고 싶을 만큼 생생한 고화질 사진과 비하인드 영상들을 생방송 이후 제공하고 있다.


<해요 TV>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전 1 ··· 30 31 32 33 34 35 36 37 38 ··· 229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