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Contents

[리얼스토리 눈] 10대 집단폭행 사건, 한 60대 여성의 죽음 등 사건의 진실을 찾아간다.

[리얼스토리 눈] 10대 집단폭행 사건, 한 60대 여성의 죽음 등 사건의 진실을 찾아간다.

 

오늘 밤 8시 45분 MBC <리얼스토리 눈>은 귀농을 꿈꾸던 여인의 의문스런 죽음과 이슈로 떠오른 강릉 10대 집단폭행 사건, 집 마당에서 쓰러진 채 발견된 60대 여성의 죽음에 대해 방송한다.

 

<고추밭 귀농 남녀 왜 불길에 휩싸였나?>
7월, 불길에 휩싸여 발견된 50대 여성이 숨지는 사건이 발생한다. 경찰은 사건을 신고한 동거남을 범인으로 지목했지만, 그는 숨진 여성이 스스로 몸에 불을 붙인 것이라며 혐의를 부인했다. 그러나 그의 손에서는 의문의 상처가 발견되고, 거짓말탐지기에서 거짓 판정을 받기도 했는데. 귀농을 꿈꾸던 여인의 죽음, 진실은 무엇일까?

 

<강릉 집단폭행 왜 친구를 학대했나?>
지난 4일, 18세 이 양이 이틀에 걸쳐 동급생들에게 감금 및 폭행을 당했다는 충격적인 사연이 SNS에 올라왔다. 강릉시 한 해변, 이 양과 친구들의 말다툼은 집단 폭행으로 이어졌다. 해변에서 자취방까지 계속된 무차별적인 폭행으로 피해자는 두 달째 입원치료 중. 사회적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 10대 폭행 사건들, 처벌을 두려워하지 않고 반성하지 않는 가해자들의 모습은 큰 충격을 주고 있다. 이들이 대범한 범죄를 저지르는 원인과 해결 방법을 찾아본다. 

 

<앞마당에 누운 아내 뺑소니범은 누구인가?>
경상북도 상주에서 벌어진 충격적인 사건. 골절상을 입은 60대 여성이 자신의 집 마당에서 쓰러진 채로 발견되고 끝내 숨졌다. 6개월의 수사 결과 검거된 용의자는 피해자의 시동생. 농기계를 빌리려고 형 집에 들렀다가 차량 후진 중 형수를 치고 아무런 조치 없이 도주한 그. 왜 이런 일을 저지른 것일까?

 

오늘 밤 8시 45분, MBC <리얼스토리 눈>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