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불 밖은 위험해> 정규 편성 요청 쇄도

‘집돌이’ 스타들이 선사한 휴식같은 시간

 


 ‘집돌이’ 연예인들의 공동 휴가 리얼리티 3부작 예능 <이불 밖은 위험해>의 마지막 회가 지난 10일 방송됐다.


많은 팬덤을 가진 아이돌 하이라이트 용준형, 엑소 시우민, 워너원 강다니엘, 결혼 후 첫 예능에 출연한 배우 이상우, 예능 블루칩으로 떠오른 가수 박재정의 출연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은 <이불 밖은 위험해>는 1회 방송부터 극도로 낯을 가리는 ‘집돌이’의 면모를 여과 없이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안겼다.


 특히 엑소 시우민과 워너원 강다니엘의 브로맨스가 팬심을 자극해 <이불 밖은 위험해> 시청자 게시판과 SNS에는 정규 편성을 바라는 시청자와 팬들의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강다니엘은 “정규 편성이 되면 고정으로 출연하고 싶다”고 말할 정도로 출연자들의 만족도 역시 매우 높았다는 후문.  


 또한 <이불 밖은 위험해>는 집에서 머물며 휴가를 보내는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이라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홀로족의 공감을 얻고, 맥주를 마시며 함께 요가를 하는 ‘비어 요가(Beer Yoga)’ ‘VR 게임’ 등 여가를 어떻게 보내야 하는지 막막한 현대인들에게 ‘잘 쉬는 법’을 알려주며 ‘이불 밖’에서 함께하는 것도 즐겁다는 메시지를 함께 전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전 1 ··· 90 91 92 93 94 95 96 97 98 ··· 2336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