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Contents

[오빠생각] 워너원 출격, 달달한 남친부터 현실남편까지...예능감 폭발!


MBC '오빠생각'에 워너원이 출격한다.

오늘(11일) 방송되는 MBC '오빠생각'에서는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의 멤버 강다니엘, 박지훈, 황민현, 김재환, 이대휘가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워너원은 MC들과 함께 야자타임을 진행하며 예능감을 뽐냈다. 17살 맏형이 된 이대휘는 50살 막내 탁재훈에게 애교를 시키거나 양세형에게 워너원 응원영상을 요청하는 등 센스있는 진행을 보여줬다. 게다가 김재환은 진지하게 받아치는 이상민에게 사이다 멘트를 날리며 남다른 예능감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강다니엘의 다리 길이가 최초공개 될 예정. 107cm라는 어마어마한 길이를 자랑하며 완벽한 피지컬을 입증한 강다니엘은 제작진이 틀어주는 음악에 맞춰 독무를 선보여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을 환호케 했다.

한편 워너원은 팬들의 요청으로 모닝콜 영업영상을 제작했다. 섹시한 남자친구 강다니엘, 달달한 남자친구 박지훈, 현실남친 황민현, 감미로운 고막남친 김재환, 남성팬을 공략한 이대휘까지 5인 5색 버전으로 팬들의 요구를 200% 충족시킬 모닝콜을 만들어냈다는 후문.
 
워너원의 눈부신 활약상을 확인할 수 있는 MBC '오빠생각'은 오늘(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