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 방송 장악에 나선 언론노조는 반헌법적 행위를 중단하라


민주노총 산하 전국언론노동조합이 오늘 또 다시 41명의 언론인 학살 대상자 명단을 발표했다.

그동안 언론노조가 목표로 하는 노영방송 만들기에 복종하고 순종하지 않은 인사들과 정권이 바뀌었는데도 아직도 굴종하거나 투항하지 않는다고 판단되는 언론인들이다.

2차 때와 마찬가지로 공영방송사 간부와 일선 데스크까지 언론계 학살 대상이라며 블랙리스트에 포함시켰다.

앞으로 언론노조의 방향과 주장에 동조하는 보도를 하지 않으면 누구든지 블랙리스트에 올리겠다는 반헌법적 발상의 무자비한 경고다.

‘문화계 블랙리스트’가 사상과 표현의 자유 침해로 중대한 위헌이라고 주장하던 언론노조는 자신들만의 잣대로 만든 비방 매도의 ‘학살 대상 블랙리스트’는 정당하다는 궤변을 늘어놓고 있다.

헌법적 가치인 표현의 자유와 언론의 자유와 독립은 자신들의 정치편향적 사상과 주장, 즉 진보정당 선전 강령에 동조할 때만 실현되는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언론 자유와 독립을 누릴 수 없다는 해괴망측한 논리다.

앞으로 언론노조의 공영방송 장악과 노영방송화를 방해하지 말고 굴종해 언론노조에 부역할 때까지 인신공격을 넘어서는 위법적 행위를 하겠다는 공공연한 강요 행위다.

언론노조의 해괴망측한 ‘내로남불’(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식 태도와 이중성은 여기에 그치지 않는다.

KBS 정연주 전 사장의 해임에 관여된 인사라면서 블랙리스트에 올려놓고도, 정작 언론노조는 아무런 법적 근거나 절차도 없이 “청와대 관계자가 말했다”면서 공영방송과 공적 언론기관들의 경영진을 끌어내리기 투쟁에 나선 것이다.

이런 이중적 모순적 언론노조는 지금 누구를 위해 부역하는 것인가?

언론노조의 학살 대상자 발표 세부 내역도 합리성을 상실한 전형적인 선동 행태다.
언론노조는 과거부터 상습적으로 왜곡 조작해 ‘의혹’을 제기하고 자신들이 제기한 의혹을 ‘사실’로 둔갑시켜 왔다.

법원 판결 이전에도 이후에도 의혹은 모두 사실로 둔갑한다. 둔갑시킨 사실을 근거로 또 다시 회사와 경영진을 왜곡 비난해 온 역사가 언론노조가 자행한 선동의 흑역사다.

한 가지 흥미로운 점을 더 발견할 수 있다. 진보정권이 들어서자마자 여당 의원들이 공개적으로 공영방송 사장에게 사퇴를 강요하며 ‘언론장악 적폐’를 보이고 있는데, 언론노조가 이에 보조를 맞추며 실행 도구의 형태를 보인다는 점이다.

MBC는 언론노조의 정치적 책동에 휘둘리지 않을 것임을 밝힌다. 이미 지난 2차 언론노조의 ‘언론계 블랙리스트’ 발표와 관련해 전국언론노동조합 김환균 위원장 등을 고발한 것과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강력히 대응할 것임을 천명한다.

2017. 6. 15
㈜문화방송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 edit/del | reply 허베드로 2017.06.16 12:11 신고

    언론노조의 홍위병 기레기들의 압박에 굴하지 않고 공정보도의 사명을 감당해주시는 문화방송이 자랑스럽습니다! 화이팅! 수많은 국민들이 응원합니다^♡^

  2. addr | edit/del | reply 정주희 2017.06.25 02:27 신고

    웃고갑니다. 쓰레기 악질 낙하산들이 최후의 발악을 하네요. 또한 매카시즘을 퍼트리며 추악한 연대를 하는 가짜 크리스찬과 추악한 한기총 등등과 야합하여 홍위병들이 국민들과 민주주의의 도도한 흐름을 홍위병이라는 둥 헛소리하는게 한심합니다.

  3. addr | edit/del | reply 언론노조가 인민재판 완장이냐? 2017.07.12 21:04 신고

    언론 노조가 대한민국 언론을 지배하는 완장이냐? 마피아냐? 파시스트 선도를 보좌하는 홍위병이냐? 명단까지 공개하는 뻔뻔스러움, 반인권적 반민주적 만행을 서슴지 않다니. 언론인 기본 자질은 처음부터 없었던 뒷구멍 야매꾼이냐? 반이성, 반지성, 반민주, 반자유, 반시대, 반세계적 미개를 선도하고자 몸부림치는 언론 노조의 횡포와 만행을 혐오하고규탄한다.

  4. addr | edit/del | reply 언론노조가 장악하고 조종하는 언론이 언론이냐 2017.07.12 21:17 신고

    언론 노조가 장악하고 조종하는 언론이 언론이냐? 어쩌다 이 나라가 이 지경에 까지 이르렀나? 공공연히 위협 협박을 일삼는 노조의 몰염치 몰상식 만행을 자랑스런듯 드러내고 떠벌이는 지경이라니. 북조선 인민민주의가 아니고서는 일어날 수 없는 일이 버젓이 벌어지고 있다니.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를 오염시키는 반민주적 행패를 중단하라.

  5. addr | edit/del | reply 강훈 2017.07.29 15:43 신고

    일베충과 한몸이 된 쓰레기mbc경영지 그리고 각종 특정개신교단체릉 이용해 종교를 권력에 이용하는 구태권력, 아직도 이런 적폐세력이 사회를 어지럽히고 있고 망치고 있는 느낌이네요. 뻑하면 북한 앞세워 색깔론펴며 망상에 젖어버린 싸이코들과 한몸이 되어 사유화한 방송으로 국민들의 정신을 해치지 말기 바랍니다.

 이전 1 ··· 239 240 241 242 243 244 245 246 247 ··· 229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