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MBC 뉴스데스크 얼굴 바뀝니다
- 앵커에 천현우 기자 · 박연경 아나운서 투입


MBC(사장 김장겸)는 오는 17일(토)부터 주말 뉴스데스크 앵커에 천현우 기자와 박연경 아나운서를 투입한다.


새 앵커진을 통해 MBC는 주말 저녁 시청자들에게 정확하고 품격 있는 뉴스를 안정감 있고 친숙하게 전달할 방침이다.



천현우 앵커는 정치부 기자로 국회를 출입하며 총선과 대선 취재와 리포트를 통해 폭넓은 경험을 쌓아왔고, 지난 대선 기간에는 서울대 언론정보연구소 주도로 10여 개 언론사가 참여한 펙트 체크 업무를 담당하는 등 깊이 있고 사실에 충실한 보도를 위해 노력해 왔다.




박연경 앵커는 그동안 뉴스는 물론 시사, 교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호평을 받아왔고 지난 대선 개표방송을 통해 편안하고 신뢰도 높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신임 천현우- 박연경 앵커는 보도와 교양 프로그램 등 다양한 경험을 살려 신뢰감을 주는 부드러운 진행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지난 6월 12일(월)부터 평일 스포츠뉴스는 김초롱 아나운서가 새롭게 맡아 진행하고 있다. 김 아나운서는 통통 튀는 매력으로 올림픽과 월드컵 등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은 물론 <뉴스투데이>, <뉴스24>와 라디오 등 많은 프로그램을 진행해왔다.


MBC는 앞으로도 철저한 사실 확인을 바탕으로 뉴스의 정확성과 신뢰도를 더 높이고, 공정하고 균형 잡힌 품격 있는 젊은 뉴스를 보도하는 데 매진할 방침이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 edit/del | reply 시청자 2017.06.25 02:29 신고

    mbc안그래도망했는데 더 망하겠네요 김장겸이가 아주 쐐기를 박네요. 희대의 쓰레기 사이비언론인 김장겸 과거 더러운 추악한과거를 보니 낙하산 끝판왕이네요 퉤퉤 mbc 채널 그냥 지울께요

 이전 1 ··· 139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 219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