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FM 노홍철입니다] 1주년 맞아 한 달 간 이벤트 진행


* 방송: FM4U 매일 아침7시~9시


MBC라디오 '굿모닝 FM 노홍철입니다'가 30일(오늘) 방송 1주년을 맞았다. '굿모닝 FM'은 그동안 유용한 뉴스정보와 재기발랄한 코너로 직장인들 사이에서 아침 정보오락 프로그램으로 확고한 1위를 지켜왔다.


이번 1주년 특집방송은 '굿모닝 FM'을 사랑해 준 청취자들에게 보답의 의미로 기획되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포함해 테마파크 4인가족 이용권, 호텔숙박권 등 다양한 선물을 두 시간 내내 청취자들과 나누는 잔치로 꾸며졌다.

또한 깜짝 게스트로 가수 윤도현이 출연해 흥겨운 축제의 시간이 연출되었다. 홍디(노홍철 DJ)는 “어쩌다 보니 1년이란 시간을 함께 하게 됐다.”면서 “지금까지 받은 사랑을 꼭 보답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MBC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에서 오랫동안 DJ를 해온 윤도현 또한 “1년이란 시간 동안 아침라디오를 해 온 홍디가 너무 대견스럽다.”면서 홍디의 마지막 인사까지 대신 해 주는 이벤트를 선보였다.

'굿모닝 FM'은 6월 한 달 간 1주년 기념 특별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굿모닝 FM' 홈페이지( http://www.imbc.com/broad/radio/fm4u/morningfm/ )나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방송은 매일 아침 7시부터 91.9Mhz를 통해 생방송으로 들을 수 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전 1 ··· 4 5 6 7 8 9 10 11 12 ··· 25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