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M> 리허설 현장

싱싱하고 역동적인 뉴스가 온다


새로운 뉴스 <뉴스M>의 신설을 앞두고 지난 4일 방송센터 A스튜디오에서 모든 스텝이 모여 실제 생방송과 같은 리허설을 진행했다. 돌발상황 대비와 동선 체크, 카메라 위치 등을 조정하며 완벽한 뉴스를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뉴스M>은 평일 오전, 오후 동안의 뉴스를 정리해 알기 쉽게 브리핑하고, 핵심 이슈에 관한 찬반 토론 또는 다양한 시각의 방담 등으로 구성된 새로운 포맷의 뉴스다.


 <뉴스M>은 주요 뉴스를 핵심적으로 그리고 ‘풍부한’ 앵커멘트를 통해 심도 있게 전달하는 ‘오늘의 뉴스’와 그날의 정치 이슈와 관련해 가장 ‘핫’한 인터뷰이를 선정해 직격 인터뷰하거나, 국회 부스를 연결해 취재기자가 현재 진행 중인 사안에 대해 추가 브리핑하는 ‘여의도는 지금’ 등의 코너가 있고 전문가 2명을 출연시켜 오늘의 핵심 이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 보는 ‘이슈 M 토크’, 우리가 외면할 수 없는 세계인들의 삶의 현장을 차분하게 들여다보는 ‘글로벌 인사이드’ 등으로 구성돼 있다. 


 젊고 활기찬 이미지의 엄주원 앵커를 내세워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오후 시간을 생동감 있고 역동적인 뉴스로 채워줄 <뉴스M>은 오는 10일 오후 4시 첫 방송된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 edit/del | reply 장혜연 2017.04.12 01:24 신고

    믿고 거르는 엠x신 뉴스

 이전 1 ··· 51 52 53 54 55 56 57 58 59 ··· 202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