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구성과 매력으로 시청자를 찾아갑니다” 

5월 MBC 신작 드라마 5편 - 사극, 액션, 가족극까지! ‘드라마 종합 선물세트’


<훈장 오순남>

1. 스승이자 친구 같은 한 여자의 이야기 <훈장 오순남>


 신작 드라마 릴레이의 첫 주자는 매일 아침을 책임지게 될 <훈장 오순남>(연출 최은경·김용민, 극본 최연걸)이다. 서당 ‘적현재’의 여자 훈장으로, 종갓집 며느리였던 ‘오순남’(박시은)이 갑자기 세상을 떠난 딸의 꿈을 대신 이루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풀어나갈 <훈장 오순남>은 지난달 29일 출연진을 확정하고 첫 방송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시청 포인트  
죽은 딸의 꿈을 대신 이뤄가며 시대의 아이콘으로 거듭나 는 ‘순남’의 인생 스토리, 5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구본승과 추억 소환!


첫 방송
4월 24일 아침 7시 50분(예정) 




<군주 가면의 주인>

2. 불의에 맞서는 왕세자의 의로운 사투 <군주-가면의 주인>


 수·목요일에는 정치와 멜로가 절묘하게 배합된 일명 ‘하이브리드 팩션 사극’ <군주-가면의 주인>(연출 노도철·박원국, 극본 박혜진·정해리/이하 <군주>)가 방송된다.


 <2016 MBC 연기대상>에서 첫 티저를 공개해 일찌감치 화제 몰이를 하고 있는 <군주>는 유승호와 김소현 등 청춘스타들을 대거 캐스팅해 젊은 시청자들을 사극의 묘미에 흠뻑 빠져들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군주>는 또한 공식 SNS 계정을 오픈해 생생한 촬영 현장의 모습을 전하며 시청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시청 포인트  

“대체 왜 가면을 써야 합니까?” 왕세자 유승호가 가면을 써야만 하는 이유가 궁금하다면 본방 사수!


첫 방송 

5월 10일 밤 10시(예정)


 


<도둑놈, 도둑님>

3. 대한민국 기득권 세력에 대항하는 도둑들 <도둑놈, 도둑님>


 주말 밤에는 소녀시대 서현과 지현우가 주인공으로 발탁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도둑놈, 도둑님>(연출 오경훈·장준호, 극본 손영목·차이영)이 방송된다.


 대한민국을 은밀하고 왜곡되게 조종하는 소수 기득권 세력들에게 통쾌한 치명타를 입히는 도둑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 나갈 <도둑놈, 도둑님>은 최근 안길강과 최종환 등 명품 배우들이 합류해 50부작의 긴 호흡에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청 포인트  

실제 아버지와 아들 같은 안길강과 지현우가 부자 간의 복잡 미묘한 연기를 어떻게 풀어나갈지 기대하시라.


첫 방송 

5월 13일 밤 10시(예정)


4. 아픔을 가진 자들의 정의구현 비밀조직 <파수꾼>


 새 월화 미니시리즈 <파수꾼>(연출 손형석, 극본 김수은)은 사랑하는 이를 범죄자의 손에 잃고 평범했던 일상이 하루아침에 산산조각 나버린 사람들이 모여서 아픔을 이겨내고 정의를 실현하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스릴러다.


 지난 1일 첫 촬영 현장에서는 대규모 추격신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져 드라마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시청 포인트  

예능 프로그램을 종횡무진 누비며 많은 이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시영이 선보이는 액션 연기.


첫 방송 

5월 22일 밤 10시(예정)



5.원수가 된 은별과 금별 자매의 별난 이야기 <별별 며느리>


 평일 저녁 시간대를 책임지게 될 <별별 며느리>(연출 이재진·김지현, 극본 오상희)는 앙숙 쌍둥이 자매가 원수 집안의 며느리가 되면서 두 시댁이 화해를 이룬다는 이야기다. 평생 차별과 불평등 속에서 자라온 자매가 서로 대립각을 세운 집안의 며느리로 각자 입성하면서 생기는 자매, 동서, 모녀의 갈등을 밝게 그려내 용서와 화해, 소통의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다. 


시청 포인트  

‘은별‘(함은정)과 ’금별‘(이주연)의 아옹다옹 앙숙 연기 대결!


첫 방송 

5월 22일 저녁 8시 55분(예정)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전 1 ··· 12 13 14 15 16 17 18 19 20 ··· 199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