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Contents

< 불어라 미풍아> 시청률 26.2%!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가 3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을 갈아치우며 시청률 26%를 돌파했다.

 

<불어라 미풍아> (극본 김사경, 연출 윤재문) 51회가 시청률 26.2%(TNmS 수도권 기준)로 자체최고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종전 최고시청률인 24%보다 2.2%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어제(19일) 방송에서 장고(손호준)는 신애(임수향)의 정체를 하나씩 밝혀나갔고, 신애는 자신의 정체가 모두 드러났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덕천(변희봉)이 미풍(임지연)이네 가족들을 집으로 데리고 들어가는 모습을 본 신애는 대훈(한갑수)을 인질로 삼고 덕천에게 협박 전화를 했다.

 

 

 

가까스로 신애에게서 도망을 친 대훈은 택시를 타고 집으로 돌아가 가족들과 상봉했다. 대훈을 보자마자 눈물을 흘리는 영애(이일화), 미풍과 달리 기억을 잃은 대훈은 “몰라봐서 미안해. 내가 기억을 잃었어. 하지만 앞으로 기억 찾으려고 노력할게”고 말했다. 드디어 한 자리에 모이게 된 가족들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됐다.

 

한편, 52회 예고에서는 신애가 딸 유진(이한서)과 헤어지기로 결심하고 청자(이휘향)는 면회 온 희라(황보라)를 만난 후 난동을 피우기 시작한다. 또한 금실(금보라)은 집에서 눈치를 보는 모습이 그려져 다음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왈가닥 탈북녀 ‘미풍’과 서울촌놈 인권변호사 ‘장고’가 천억 원대 유산 상속 등을 둘러싼 갈등을 극복해 가며 진정한 사랑과 소중한 가족을 찾아가는 이야기인 ‘불어라 미풍아’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