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Contents

<불어라 미풍아> 시청률 20%돌파..자체최고

20.4%로 자체최고시청률 기록!

매주 토, 일 저녁 8시 45분 방송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극본 김사경, 연출 윤재문) 43회가 시청률 20.4%(TNmS 수도권 기준)로 자체최고시청률을 기록했다.

어제(22일) 방송에서 대훈(한갑수)은 딱지를 접었던 전단지에서 김대훈을 찾는다는 문구를 보고는 신애(임수향)에게 누군가가 자신을 찾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고, 이를 본 신애는 놀란 마음에 서둘러 만두 가게를 찾으러 나가자며 자리를 떴다. 둘이 밖으로 나간 사이에 청자(이휘향)는 다른 종이로 딱지를 만들어 바꿔치기 해 대훈을 정신이상자로 몰고 갔다.

하지만 계속 신애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여긴 대훈은 몰래 유성(홍동영)의 딱지를 얻어 왔다. 하지만 그 딱지 역시 다른 종이여서 정말로 자신의 머리에 문제가 생긴 것이 아닌지 걱정하며 울고 말았다.

한편, 신애는 장고(손호준)를 회사에서 멀리 내보내기 위해 영국 연수를 보내려 하지만, 미풍(임지연)을 두고 갈 수 없는 장고는 단호히 거절했다. 이런 와중에 강기사의 딸인 수정이 죽게 되면서 강기사는 장고에게 모든 일의 배후에는 신애가 있었음을 밝혀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왈가닥 탈북녀 ‘미풍’과 서울촌놈 인권변호사 ‘장고’가 천억 원대 유산 상속 등을 둘러싼 갈등을 극복해 가며 진정한 사랑과 소중한 가족을 찾아가는 이야기인 ‘불어라 미풍아’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