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방송 사장에 대한 허위 보도에 대해서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최근 혼란한 시류에 편승해 ‘아니면 말고’ 식의 무차별적인 보도가 난무하고 있습니다. 지난 11일 TV조선에 이어 미디어오늘의 문화방송 안광한 사장에 대한 보도는 근거가 없는 터무니없는 음해로 전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TV조선은, 정윤회가 지인과 만나는 자리에 모 방송사 사장도 동석했다고 보도한 바 있습니다. 이를 받아 ‘정윤회와 독대한 방송사 사장은 MBC 안광한 사장인 것으로 밝혀졌다’고 언론노조의 기관지 격인 미디어오늘이 12일 단정 보도했습니다.

 

 문화방송이 이미 TV조선 취재 시에 ‘사실무근’임을 명확히 밝혔음에도 불구하고 TV조선은 사실에 근거하지 않은 무책임한 의혹제기 보도를 했습니다.

 

 심지어 미디어오늘은 기사 제목부터 “정윤회와 독대했다는 방송사 사장은 MBC 안광한”으로 뽑고, 기사 내용에서도 확정적인 표현을 써서 허위 사실을 유포하여 문화방송과 안광한 사장에게 큰 피해를 입혔습니다.

 

 문화방송은 이와 같은 무책임하고 악의적인 보도에 대해 즉각적인 형사고소 조치 등 모든 법적 수단을 동원해 반드시 허위보도에 대한 책임을 물을 것임을 밝힙니다.

 

 

2017. 1. 12
㈜문화방송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전 1 ··· 263 264 265 266 267 268 269 270 271 ··· 2133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