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Contents

[2016 MBC 가요대제전] 4원 생중계

12월 31일 방송

추억의 음악부터 최신 K팝까지 '타임슬립' 콘셉트로

 

'2016 MBC 가요대제전'이 '타임슬립 음악쇼' 콘셉트를 공개하면서 화려한 축제의 서막을 알렸다.

 

시대를 풍미했던 추억의 음악부터 트렌드를 이끄는 최신 K팝까지 시간을 넘나들며 음악으로 소통하는 '타임슬립(Timeslip)' 콘셉트로 꾸며질 예정이다. K팝의 과거부터 현재, 그리고 미래까지 가요계의 살아있는 역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음악이라는 매개로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무대를 선사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2016 MBC 가요대제전'의 무대를 빛낼 가수들이 차차 출연을 확정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엑소를 비롯해 태연, 샤이니, 인피니트, 방탄소년단, 씨스타, 씨엔블루, 에이핑크, B1A4, AOA, B.A.P, EXID, 비투비, 빅스, 갓세븐, 레드벨벳, 마마무, 세븐틴, 여자친구, 트와이스, 몬스타엑스, 업텐션, 한동근이 출연한다.

 

또 터보와 S.E.S, 신화가 출연을 확정지어 역대급 무대를 예고했다.

 

터보는 가요대제전을 통해 16년 만에 연말 무대에 출연하며, S.E.S는 15년 만에, '장수 아이돌' 신화 역시 10년 만에 연말 무대에 출격해 레전드다운 모습으로 MBC 가요대제전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2016 MBC 가요대제전'은 김성주, 소녀시대 윤아의 진행으로 일산 드림센터와 상암 공개홀, 파주 임진각, 코엑스 영동대로에서 최초 4원 생중계를 진행하며 다가오는 12월 31일(토)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