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Contents

MBC 스포츠 특선 “그녀들의 아름다운 피날레”

MBC 스포츠 특선 “그녀들의 아름다운 피날레”
- 최고 선수들의 최고 대결, ‘챔피언스 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뒷이야기

 

[방송 일정 : 12월 26일(월) 밤 12:35]

 

MBC 스포츠 특선 ‘그녀들의 아름다운 피날레’가 오는 26일 밤 12시 35분에 방송된다. LPGA와 KLPGA의 최고 선수들 간의 대결로 화제를 모은 <챔피언스 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대회 3일 동안 있었던 선수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았다.

 

호스트이자 LPGA팀 맏언니 박인비 선수를 비롯해 2회째 참가중인 유소연, 김세영, 최운정 등과 KLPGA를 대표하는 고진영, 김해림, 이승현 등 최고 골퍼들의 우정과 경쟁에 대해 들여다본다. 대회기간 내 선수들의 일상부터 경기 후 모습까지 그녀들의 솔직한 모습과 순간을 영상으로 전한다.

 

MVP 매치로 화제를 모은 김민선과 최운정의 맞대결, ‘매치 플레이의 최강자’ 유소연과 KLPGA 대상에 빛나는 고진영의 에이스 대결 등 골프팬들을 즐겁게 했던 대회를 생생하게 들여다볼 예정이다.

 

한 시즌을 마친 LPGA와 KLPGA 선수들의 축제와도 같았던 <챔피언스 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중계방송으로는 볼 수 없었던 26명의 여자 골퍼들의 2016년 피날레는 어땠는지 MBC 스포츠특선 ‘그녀들의 아름다운 피날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챔피언스 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의 진솔한 뒷이야기를 담은 ‘그녀들의 아름다운 피날레’는 12월 26일(월) 밤 12시 35분, MBC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