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Contents

빠른 전개 ‘불야성’, 후반 포인트는?

빠른 전개 ‘불야성’, 후반 포인트는?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

 

극 후반부로 접어든 MBC 월화드라마 ‘불야성’이 욕망과 변신, 삼각 로맨스로 빠르게 전개되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불야성’은 욕망의 결정체인 서이경(이요원 분)과 그녀를 사랑하는 박건우(진구 분), 가난에서 벗어나려는 이세진(유이 분)이 얽히고 설키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이경이 건우와의 싸움에서 이기기 위해 세진을 끌어들이는 과정에서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주목된다. 지난 13일 방송에서는 이경의 지시로 건우에게 접근하는 세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건우를 유혹하고 홀려서 원하는 목적을 이루겠다는 세진과 그런 세진에게 조금씩 마음을 여는 건우. 건우는 세진에게 순순히 속아 넘어갈지 긴장이 형성된다.

 

이런 상황에서 이경의 보디가드인 탁(정해인)이 세진을 짝사랑하게 되면서 둘의 사이는 어떻게 변할지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지난 12일 열린 ‘불야성’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이요원은 "불야성은 기업 드라마라기보다는 인간의 끝없는 욕심을 보여주는 드라마인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진구는 드라마 후반부에 대해 “건우와 세진이 얼음처럼 차가운 이경을 어떻게 녹일까가 포인트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건우와 세진이 힘을 키워가는 과정도 재미있는 포인트가 될 것 같다. 개인적으로 모두 해피엔딩이었으면 하지만 누구 하나가 무너지지 않을까 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