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Contents

무인도 미스터리 '미씽나인' 내년 1월 방송

정경호, 백진희, 오정세, 이선빈 등 믿고 반하는 배우 총출동!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미씽나인’(크리에이터 한정훈, 극본 손황원, 연출 최병길)이 편성과 주연 캐스팅을 확정 짓고 시청자들과 만날 준비에 들어갔다.

 

‘미씽나인’은 의문의 비행기 추락사고로 실종된 9명의 사람들에 대한 미스터리를 풀어나가는 드라마. 그동안 한국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비행기 추락사고라는 소재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펙터클한 전개는 안방극장에 색다른 신선함을 줄 것으로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배우 정경호와 백진희는 각각 생계형 연예인 서준오와 무인도 목격자 라봉희 역으로 캐스팅되어 약 1년 만에 MBC 드라마로 컴백한다. 정경호와 백진희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중들의 두터운 신뢰를 형성하고 있어 두 배우의 활약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여기에 오정세(정기준 역), 이선빈(하지아 역), 최태준(최태호 역), 박찬열(이열 역), 양동근(윤태영 역), 김상호(황재국 역) 등이 출연해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또한 ‘미씽나인’은 ‘앵그리 맘’ 등을 연출한 최병길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38 사기동대’, ‘나쁜 녀석들’ 등을 집필한 한정훈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를 공동 집필한 손황원 작가가 의기투합해 화려한 라인업을 구축, 2017년 상반기 안방극장을 점령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대본리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한 ‘미씽나인’은 ‘역도요정 김복주’ 후속으로 오는 2017년 1월 새해 첫 미니시리즈로 방송될 예정이다.


기획 : 박홍균
제작 : SM C&C
크리에이터 : 한정훈
극본 : 손황원
연출 : 최병길
출연 : 정경호, 백진희, 오정세, 이선빈, 최태준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