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가 선보이는 신작드라마 6편!
청량감 넘치는 청춘 멜로부터 따뜻한 가족극까지
다양한 장르, 각양각색 매력으로 일주일을 책임진다!

 

11월, 무려 6편의 신작 드라마가 쏟아진다.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부터 마무리 하는 주말 밤까지, 본방 사수를 부르는 각양각색의 드라마들이 시청자를 만나기 위해 준비 중이다.

 

탐욕의 불빛, 그 빛의 주인이 되려는 인물들의 욕망을 담은 <불야성>(가제)
한 주를 시작하는 월•화요일은 ‘부(富)’를 향한 꺼지지 않는 욕망을 그린 <불야성>(가제, 연출 이재동, 극본 한지훈)이 방송된다. 끝이 보이지 않는 ‘부(富)’의 꼭대기에 오르려는 세 남녀의 이야기를 다루는 <불야성>은 소재만큼이나 화려한 캐스팅으로 주목받고 있다. 피도 눈물도 없는 ‘황금의 여왕’ 서이경 역은 이요원, 외모부터 화술까지 모두 갖춘 박건우 역은 진구가 맡는다. 유이는 욕망의 한 가운데로 질주하는 이세진을 맡았다.
관전 POINT 차가운 심장을 가진 ‘얼음 여왕’ 서이경과 그녀의 페르소나가 된 이세진의 ‘워맨스’
첫방송 11월 21일(월) 밤 10시(예정)

 

바라만 봐도 두근두근, 청량감 넘치는 청춘 멜로 <역도요정 김복주>
수•목요일에는 풋풋한 청춘들의 설렘 가득한 첫사랑을 다룬 <역도요정 김복주>(연출 오현종, 극본 양희승 김수진)가 방송된다. 바벨만 들던 역도 선수 김복주에게 닥친 첫사랑을 그린 <역도요정 김복주>는 첫 티저 공개 이후 청량한 영상미로 젊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이성경이 역도 선수로 변신하기 위해 5kg를 찌우고, 리듬 체조 선수를 맡은 경수진이 고된 훈련을 소화하는 등 배우들의 열정이 돋보이는 기대작이다.
관전 POINT <태릉선수촌>, <커피프린스 1호점> 등 청춘 멜로의 명가 MBC의 맥을 잇는다! 
첫방송 11월 16일(수) 밤 10시

 

 

유쾌한 대가족, 동거 대란 극복기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주말 밤에는 가족극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연출 이대영 김성욱, 극본 조정선)가 방송된다.
4남매를 출가시키고 모처럼 자신의 인생을 즐기려 하는 노부부에게 자식들이 갑자기 돌아오면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그리는 ‘유쾌한 대가족 동거 대란 극복기’다. 우리에게 꼭 필요한 가족의 가치와 사랑을 전해주는 ‘훈훈한 드라마’가 될 것으로 보인다. 나문희, 김창환, 김혜옥 등 탄탄한 연기력의 중견 배우들이 대거 포진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관전 POINT 부모-자녀 간 리모콘 쟁탈전이 필요 없는 유쾌한 대가족 소동극!
첫방송 11월 12일(토) 밤 10시

 

 

천재 외과의사, ‘만두 장인’ 되다?! <황금주머니>
평일 밤, 맞벌이 부부들의 현실을 위로해 주던 <워킹 맘 육아 대디>의 뒤를 이어 ‘만두 장인’으로 새 삶을 사는 천재 외과의사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황금주머니>(연출 김대진, 극본 이혜선)가 찾아간다. 핏줄이 아닌 이들과 조금씩 마음을 나누며 꿈을 만들어 나가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통해 성공한 인생에 대한 새로운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관전 POINT 외과 의사와 만두 장인을 오가는 김지한의 연기 변신!
첫방송 11월 14일(월) 밤 8시 55분

 

 

가슴으로 키운 아이를 지키려는 한 엄마의 고군분투! <행복을 주는 사람>
평일 저녁 시간대에는 버려진 아이를 우연히 키우면서도 씩씩하게 살아가는 싱글맘의 이야기를 다룬 <행복을 주는 사람>(연출 이성준, 극본 박지현)이 방송된다. 가진 것 없지만, 사랑으로 아이를 키우고 지키려는 싱글맘의 ‘파란만장 역경 극복기’를 그린다. 최근 친부모의 아동 학대 등이 뉴스에 오르내리는 가운데 따뜻하고 편안한 ‘엄마’의 울림을 전달해 줄 것으로 보인다.
관전 POINT 실제 엄마가 된 이후 ‘싱글맘’ 역할을 맡은 이윤지의 모성애 연기!
첫방송 11월 21일(월) 저녁 7시 15분

 

 

봄 햇살 같이 따사로운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는 <언제나 봄날>
매일 아침,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아침드라마 역시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한다. 부모를 향한 진정한 효심과 남녀의 조건 없는 사랑의 메시지를 던져줄 <언제나 봄날>(연출 이형선, 극본 김미경)은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중견 배우들과 이제 갓 연기를 시작한 신인 배우들의 조합이 기대되는 드라마다.
지난달 31일 첫 방송을 시작해 가장 먼저 시청자들을 찾아간 <언제나 봄날>은 기존 아침 드라마가 가지고 있던 강렬한 매력에 신선함을 더했다.
관전 POINT 초반의 신스틸러! 윤택과 이승윤의 카메오 활약!
첫방송 10월 31일(월) 오전 7시 50분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전 1 ··· 519 520 521 522 523 524 525 526 527 ··· 229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