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Contents

'MBC스페셜' 김슬기 "결혼 문제 공감"

‘우리가 결혼하지 않는 진짜 이유’

10월 31일(월) 밤 11시 10분 방송


MBC 스페셜 ‘우리가 결혼하지 않는 진짜 이유’ 2부가 오늘(31일) 밤 방송된다.

 

1부에 이어 배우 김슬기가 내레이션을 맡았다. 카메라 앞에 나선 PD를 대신해 1인칭 시점으로 PD의 감정을 고스란히 전달해 호평을 받았다. 시청자의 귀를 사로잡았던 김슬기가 2부에서도 집중력 있게 이야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우리가 결혼하지 않는 진짜 이유’ 2부는 20대의 현실적인 이야기에 집중했던 1부와 달리, 결혼하기 힘든 한국에 사는 커플들의 사례를 보다 심도 있게 보여줄 예정.

 

 

 

김슬기는 “같은 20대로서 많이 공감이 갔다. 요즘 20대가 많이 힘들다. 그들을 응원하는 다큐멘터리가 다양하게 제작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내레이션 소감을 밝혔다. 또한 “결혼에 관한 문제를 젊은 감각으로 풀어낸 이번 다큐멘터리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가 결혼하지 않는 진짜 이유’ 2부에서는 결혼 후 아이를 낳는 대신 동거와 강아지를 선택한 동거커플 중식&수진과 남부럽지 않은 직장을 다니지만 자유롭게 살기를 원하는 딩크 부부 준모&미정 커플 그리고 웹툰 작가 영석&정미 부부의 진짜 결혼 이야기가 소개될 예정이다.

 

배우 김슬기가 내레이션을 맡은 이번 MBC 스페셜 ‘우리가 결혼하지 않는 진짜 이유’ 2부는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