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Contents

'마리텔' 임요환 등 5명 합류! 기대감 '만발'

[마이 리틀 텔레비전] 김가연‧임요환‧홍진호, 김정환, 강성태 합류! 순위 판도 바꾸나?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 MLT-35 새로운 출연자로 김가연‧임요환‧홍진호, 김정환, 강성태가 출연한다.

 

첫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김가연‧임요환‧홍진호. 과거 프로게이머 활동 당시 ‘공식 라이벌 관계’로 유명했던 임요환과 홍진호가 ‘마리텔’에서 다시 만나 어떤 콘텐츠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임요환의 아내이자 ‘고소의 여왕’ 김가연도 함께 한다는 소식에 시청자들을 바짝 긴장시켰다.

 

두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리우올림픽 동메달리스트 김정환. 얼마 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에서 우리나라 최초로 펜싱 사브르 종목에서 메달을 획득한 김정환이 과연 ‘올림픽 동료’ 이대훈의 뒤를 이어 최종 시청률 순위 1위를 차지할 수 있을지에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마지막 출연자는 강성태. 강성태는 2007년 MBC ‘공부의 제왕’에 ‘공부의 신’으로 출연해 큰 화제가 되었던 인물로 이후로도 학생들에게 공부 비법을 전수하는 멘토로 활동하고 있다. 이에 수능을 50여일 앞두고 있는 시점에 강성태가 수험생들에게 어떤 뜻 깊은 메시지를 전할지에 대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기존 출연자로는 김구라, 성소가 출연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정재형의 게스트로 등장해 큰 화제가 되었던 성소가 이번에는 메인 출연자로서 자신만의 방송을 꾸며 시청자 몰이에 나설 예정이다.

 

김구라, 성소, 김가연‧임요환‧홍진호, 김정환, 강성태가 출연해 다양한 콘텐츠로 꾸며질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9월 18일 다음 팟TV를 통해 방송됐으며, 본 방송은 9월 24일(토)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