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이 절정을 맞고 있다. 숙박시설부터 교통편, 놀거리까지 휴가 계획을 짜느라 머리 아팠다면, 올 여름만큼은 다른 곳으로 눈을 돌려보는 것이 어떨까. MBC가 자체 제작한 애니메이션 <텔레몬스터> 캐릭터들과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텔레몬스터> 대모험’이 아이들을 기다리고 있다.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 마련된 ‘<텔레몬스터> 대모험’을 소개한다.

 

“엄마 아빠! 올여름 휴가는
‘<텔레몬스터> 대모험’으로 떠나요”

MBC가 자체 제작한 애니메이션 <텔레몬스터>의 ‘오그라숲’이 일산 킨텍스에 있다?! <텔레몬스터>의 배경을 모티프로 구성한 체험전 ‘<텔레몬스터> 대모험’이 지난 1일 개장했다. 워터파크와 놀이동산이 하나가 된 것 같은 다양한 놀이 시설과 30여 가지 체험이 가득~ TV에서만 보던 <텔레몬스터> 친구들 이리, 여시, 락지, 포포와 함께 놀 수 있다니! ‘<텔레몬스터> 대모험’에서 놀다 보면 어느새 더위는 사라진 지 오래. 5가지 테마존에 마련된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다 보면 만화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기분도 든다.


<텔레몬스터> 제작 담당자인 이주현 팀장은 “‘<텔레몬스터> 대모험’은 여름방학 동안 어린이들이 <텔레몬스터>와 친해질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며 “캐릭터별 특성을 살린 체험구성과 오그라 숲의 아이템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즐겁게 뛰어놀 수 있는 체험 공간”이라고 말했다. ‘<텔레몬스터> 대모험’은 체육활동부터 오감체험까지 EQ와 IQ를 키울 수 있는 체험이 한가득! 이용시간 제한이 없어 온종일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다. 안전은 필수! ‘<텔레몬스터> 대모험’의 모든 체험시설은 유원시설업 안전점검을 통과하고, 일산서구청의 필요한 검사와 허가를 완료해 믿고 즐길 수 있다.

 

‘<텔레몬스터> 대모험’에서 더위 사냥!
다이내믹한 5가지 테마존

거대한 미끄럼틀부터 장애물 탈출까지. 레이싱 존에서 스릴 넘치는 자전거 경주도 가능한 ‘이리와 놀이터’ 존은 다양한 체육 활동이 가능하다. 몸과 마음을 튼튼하게 하고 싶은 아이들은 ‘이리와 놀이터’로 이리와~!
흙 속의 고구마를 찾는 고구마 탐험대, 직접 농작물을 수확해 보는 농장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여시주의 텃밭’ 존과 반딧불을 그려보고, 블록으로 집을 지어보고 싶다면 ‘포포의 오그라숲’ 존도 마련됐다. 여름휴가에 물놀이가 빠질 수 없지! 유수풀에서 직접 페달 보트를 운전하고, 친구들과 함께 힘을 모아 거센 물살을 갈라보고 싶다면 ‘락지의 이빨연못’ 존을 주목하자. 여기에 아이들의 오감을 향상시킬 수 있는 ‘교구 체험’ 존까지. 이처럼 체험 놀이 종류가 다채로워 유아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골고루 놀 수 있다는 게 ‘<텔레몬스터> 대모험’의 장점!


경기도 동탄에서 찾아왔다는 김민수 씨는 “폭염 때문에 아이들을 데리고 갈만한 곳이 마땅치 않았는데, 실내에서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는 ‘<텔레몬스터> 대모험’이 열려서 정말 좋다”고 말했다. 경기도 고양시에 사는 최지연 씨는 “‘<텔레몬스터> 대모험’은 워터파크와 놀이동산을 합친 특별한 공간 같다”며 “아이들이 좋아해 다시 찾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글. 정책홍보부 박소연(mbcweekly@mbc.co.kr)


 

 ‘MBC <텔레몬스터> 대모험’
장소 :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
일정 : 2016년 7월 1일 ~ 9월 18일 (추석 당일 9월 15일 휴무)
운영 시간 : 오전 10시 30분 ~ 오후 6시 (입장 마감 오후 5시)
이용 요금
일반권: 어린이·청소년 16,000원 / 성인(만 19세 이상) 12,000원
시즌권 : 어린이·청소년 40,000원 / 성인(만 19세 이상) 35,000원
*시즌권 구매 시 행사 기간 내 무제한 입장
문의 전화: (031)995-8197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전 1 ··· 532 533 534 535 536 537 538 539 540 ··· 219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