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Contents

'몬스터' 성유리-수현, 노래 대결 포착

 

 

MBC 월화특별기획 '몬스터'에 등장하는 도도그룹 신입사원들의 회식장면이 포착됐다.


25일 방송될 '몬스터' (극복 장영철, 정경순/연출 주성우/제작 이김프로덕션) 9회에서는 강기탄(강지환 분), 오수연(성유리 분), 도건우(박기웅 분), 유성애(수현 분)의 도도그룹 신입사원 생활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도광우(진태현 분)를 중심으로 둘러 앉아 있는 미래전략사업부 신입사원들의 긴장으로 인해 굳어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도광우가 신입사원들을 환영해주기 위해 마련한 자리로, 회식장면은 어렵게 입사한 이들이 고된 회사생활의 일부를 보여주고 앞으로 그들이 고생하게 될 것을 암시하고 있다.

 

사진 속 사악한 미소를 지으며 폭탄주를 제조하고 있는 도광우의 모습이 눈에 띄며 그와 신입사원들의 첫 만남이 얼마나 흥미진진하게 그려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신난 표정으로 ‘사랑의 배터리’를 부르는 오수연과 뻣뻣하게 서서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을 부르는 유성애의 상반된 모습이 그들의 첫 회식에서 어떤 일들이 일어나는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제작진은 “성유리와 수현을 비롯한 모든 배우들이 장면에 맞춰 현장분위기를 활기차게 이끌어가며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 배우들의 색다른 모습과 새로운 스토리로 이전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몬스터' 11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변일재(정보석 분)와 도도그룹에 처절한 복수를 하기 위해 자신의 신분을 철저히 숨긴 채 복수의 칼을 갈고 있는 강기탄의 파란만장 인생이 담긴 MBC 월화특별기획 '몬스터'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