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C Contents

4월3일 MLB의 최고 가이드 <메이저리그 개막특집 2016 MLB 쇼>방송

4월3일 MLB의 최고 가이드 <메이저리그 개막특집 2016 MLB 쇼>방송

 

MBC가 오는 4월3일 MBL 개막을 맞이하여 <메이저리그 개막특집 2016 MLB 쇼>를 생방송한다.

 

올 시즌 MLB에 진출한 코리안 메이저리거들의 근황과 전망을 짚어보는 프로그램으로 밤 24시5분에 야구팬들을 만난다.

 

올해 메이저리그에서 활약이 기대되는 박병호, 이대호, 오승환, 추신수 선수의 시범경기 하이라이트와 재활에 힘쓰고 있는 류현진, 강정호 선수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또 박찬호부터 시작된 코리안 메이저리거들의 역사와 올 시즌 경기를 즐겁게 볼 수 있는 관전포인트 등도 소개한다.

 

진행은 스프링캠프에서 직접 선수들을 인터뷰하며 메이저리그의 분위기를 익히고 온 이재은 아나운서와 [컬투의 MLB 핫토크]에서 시청자들에게 인사한 박연경 아나운서가 맡는다. 또 김형준, 대니얼 김, 김태우, 이창섭 등 MLB 전문가들도 출연한다.

 

2016년 MLB의 시작점에서 가이드 노릇을 톡톡히 해 낼 것으로 기대되는 [메이저리그 개막특집 2016 MLB 쇼]는 오는 4월 3일(일) 밤 24시 5분, 개막 경기가 시작되기 전 생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