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수목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

화려한 캐스팅으로 출격 준비!


<밤을 걷는 선비> 후속으로 방송될 새 수목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연출 정대윤, 극본 조성희)가 황정음, 박서준, 고준희 등 주연배우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본격적인 출격 준비를 마쳤다.


<그녀는 예뻤다>는 부잣집 공주님에서 쥐뿔도 없는 폭탄녀로 역변한 ‘그녀’와 뚱보 찌질남에서 모델 포스 완벽남으로 환골탈태한 ‘그’의 달콤하고 아슬아슬한 첫사랑 찾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 <불의 여신 정이> <더킹 투하츠> 등을 연출한 정대윤 PD와 <지붕 뚫고 하이킥>을 집필한 조성희 작가가 의기투합해 주목을 받고 있다.


여기에 미모면 미모, 재력이면 재력, 스펙이면 스펙 뭐하나 갖춘 게 없는 ‘김혜진’ 역의 황정음과 뚱보에서 모델같은 모습으로 정변한 부편집장‘지성준’ 역의 박서준이 선보일 연기변신이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혜진의 단짝친구이자 퍼펙트 한 바디의 호텔리어 ‘민하리’를 연기할 고준희와, 능청스럽고 자유분방한 영혼의 소유자 에디터‘신혁’ 역의 최시원이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킬미, 힐미>에서 쌍둥이 남매로 자랐기에 이루어질 수 없던 안타까운 사랑으로 아쉬움을 불러일으켰던 황정음-박서준 커플이 <그녀는 예뻤다>에서는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폭탄녀’와 ‘완벽남'의 밀고 당기는 사랑이야기를 그릴 <그녀는 예뻤다>는 9월 초 첫 방송될 예정이다.


ⓒ MBC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전 1 ··· 1155 1156 1157 1158 1159 1160 1161 1162 1163 ··· 234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