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에게 한발 더 가까이! 글로벌 미디어 그룹 MBC의 브랜드 스토어 오픈!

 

MBC가 브랜드를 담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MBC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한다.

 

MBC는 오는 10일(금) 상암MBC 신사옥 1층에 ‘MBC 브랜드 스토어’를 열고, 시청자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MBC 브랜드 스토어는 MBC의 브랜드 가치를 녹인 다양한 제품들을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고, 일상에서의 보다 나은 경험을 제공하는 목적으로 만들어진 공간이다.

 

‘MBC 브랜드 스토어’에는, 대표 예능 프로그램인 [무한도전] 관련 제품을 비롯해, MBC 콘텐츠와 관련된 각종 상품들이 순차적으로 준비될 예정이다.

 

또 프리미엄 라인, 콜라보 라인, 베이직 라인으로 3개 제품군을 마련한다. 프리미엄 라인은 고급 가죽 제품을, 콜라보 라인은 MBC에 커스터마이징된 타 유명 브랜드의 신상품을, 베이직 라인에서는 일상을 풍요롭게 만들 아이디어 디자인 상품으로 구성된다.

 

실제 미국 뉴욕의 록펠러 센터에 위치한 NBC나, 일본 도쿄의 후지TV 본사 건물에는, 방송국 자체뿐 아니라 방송사의 콘텐츠를 다양하게 상품화한 스토어가 또 하나의 명소가 되고 있다.

 

‘MBC 브랜드 스토어’를 총괄한 브랜드TF의 추민정 팀장은 “MBC 로고타입의 스퀘어 모티브를 다양한 제품들에 일관되게 적용했고,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기본에 충실하고 편리한 제품을 선보인다는 원칙”이라고 MBC 브랜드 스토어의 컨셉을 설명했다.

 

MBC 브랜드 스토어는 MBC 상암 신사옥 1층 로비에 위치해있으며, 10일(금) 오픈을 시작으로 평일 오전 8시 30분에서 오후 7시 30분까지,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 MBC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전 1 ··· 8 9 10 11 12 13 14 15 16 17  다음